BRAND NEW - 브랜드별 최신 소식 & 신상품 소개

homebrand_new

[Fashion News]

글로벌 명품 브랜드 체뚜의 합리적인 변신, 레드체뚜의 탄생

 

김혜수, 윤은혜, 오연서 등 스타들의 잇 백으로 유명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체뚜가 지난 9월 매스티지 브랜드 레드체뚜를 론칭했다. 체뚜의 화려한 퀄리티는 그대로 유지하되 이삼십대 여성들까지 아우를 수 있는 합리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 것. 지난 9월 6일에 열린 론칭 행사장에는 한고은, 이선진 등 연예계에 내로라 하는 패셔니스타 뿐만 아니라 클라라, 김지원 등의 떠오르는 신예 스타들이 참석해 패션피플들의 관심을 모았다. 2013 F/W 컬러 트렌드인 레드를 화려하지만 사치스럽지 않고 우아하게 담아낸 레드 체뚜는 4인 4색 브랜드 뉴 켈리, 리즈, 도로시, 메간 라인 외에도 클러치와 지갑, 안경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만날 수 있다. 3초마다 눈에 띄는 흔한 명품은 이제 그만! 체뚜의 한 땀 한 땀의 명품 장인정신은 그대로 살아있되 보다 젊고 가벼워진 레드체뚜를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레드와 함께 만나보자.

 


 

 

 

한고은 우아한 드레스부터 편안한 캐주얼까지 어떤 룩에 매치해도 스타일을 살려줘요. 하나를 가지면 다른 디자인도 탐이 나는 악마의 백이에요.


 

 

 

클라라 제가 요즘 대세라고들 하는데 이번 F/W 컬러는 레드가 대세죠. 어떤 의상에도 포인트가 되는 레드 체뚜 백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것 같아요.

 


김지원 백은 남자친구에게 선물 받는 것이라는 말은 누구나 원하지만 표현할 수 없는 얘기잖아요. 디자인도 컬러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저는 언제쯤 남자친구에게 선물 받을 수 있을까요?

 


List
스타뉴스
THE STAR SNS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