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 브랜드별 최신 소식 & 신상품 소개

homebrand_new

[Holliday] 롯데월드로 산타 만나러 가볼까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손꼽아 기다리는 이라면 이 소식을 주목할 것.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한 발 앞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에디터 윤혜진 사진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해피 크리스마스 파티

 

국내 대표적인 테마파크 롯데월드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해피 크리스마스 파티’를 12월 31일까지 펼친다. 축제 기간 동안 파크 곳곳에는 리스 장식과 눈사람 포토존 등으로 동화 속 산타 마을이 꾸며지고, 수백 만개의 전구가 화려하게 장식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맞기에 제격.

 

 

 

롯데월드하면 퍼레이드를 빼놓을 수 없다. 이번 크리스마스 축제 기간에도 다양한 퍼레이드가 마련되어 있다. 이중 하루에 두 번 파크 전체에 하얀 눈이 내리면서 100여 명의 배우들이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꼭 챙겨야 할 메인 행사. 퍼레이드 도중 천정에 설치된 특수 스노우 머신에서 하얀 눈이 내려 낭만적인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출한다. 미녀 산타, 루돌프, 트리, 눈사람 등 사랑스러운 산타 마을 캐릭터들이 현대적 감각이 가미된 크리스마스 캐롤에 맞춰 흥겨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눈의 요정, 초대형 트리, 선물 공장 등을 형상화한 퍼레이드 차량이 또 하나의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야간에는 의상과 카트 전체에 수천 개의 LED 장치가 부착되어 보다 화려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난다.

 

 


깜짝 이벤트를 좋아한다면 방문객이 직접 참여하는 ‘산타 빌리지 투어’가 재미있을 것이다. 산타 마을의 산타와 요정들이 선물을 준비하고 전달하는 과정을 그린 ‘산타 빌리지 투어’는 하루에 한 번 분장을 한 산타가 신청자가 지정한 사람에게 직접 선물을 나눠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신청은 롯데월드 산타를 통해 선물을 전달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 행사 기간 중 1회에 한하며, 온라인으로만 접수를 받는다. 물론 선물은 신청자가 직접 준비해야 한다.

 

 

 

이 외에도 동화 속 신데렐라 이야기를 크리스마스에 맞게 각색하고 여기에 춤과 노래, 아크로바틱 묘기, 마술공연 등 화려한 볼거리를 가미한 가족형 뮤지컬 쇼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부터 산타 복장의 40인조 여성 밴드가 아이스링크에서 흥겨운 밴드 연주로 캐럴을 들려주는 ‘밴드 온 아이스’, 로티와 캐릭터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캐롤 콘서트 ‘로티스 크리스마스 뮤직 쇼’까지 화려한 볼거리가 끊임없이 펼쳐진다.

 

위치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

이용시간 월~목요일(오전 9시 30분~오후 10시), 금~일요일(오전 9시 30분~오후 11시)

문의 02-411-2000

 

 

tip 구석구석 롯데월드 알뜰하게 즐기기

    

낭만이 가득한 제네바 유람선

연인이라면 석촌호수 위를 유유히 떠가는 제네바 유람선을 타고 낭만에 빠져보자. 성 모양의 건물과 호수가 어우러진 경관이 꽤 이국적이다. 자유이용권이나 연간이용권 소지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기한 미술관’에서 찰칵

롯데월드 ‘신기한 미술관’이 어드벤쳐 4층 ‘파라오의 분노’ 옆으로 자리를 옮겨 리뉴얼 오픈했다. 착시 효과를 이용한 이 미술관은 액자 밖으로 튀어나온 듯한 그림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색다른 미술관을 경험할 수 있다. 롯데월드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가족이 함께, 비용은 절반

롯데월드는 여성가족부와 함께 12월 31일까지 ‘가족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주 수·금요일 오후 6시 이후 자녀를 동반한 가족에게 자유이용권과 입장권을 50% 할인해 준다.

 

 



List
스타뉴스
THE STAR SNS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