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 더 스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타의 HOT한 소식

homestar

[COVER STORY] 배우 고아라, 시선 끄는 고혹적 미모의 ‘여신’ 화보 공개

고아라가 선보인 버건디 립 포인트 메이크업. 진저 컬러의 눈매는 나스 듀오 아이섀도우 이졸데, 로즈 핑크 컬러 입술은 나스 벨벳 립 글라이드 바운드 로즈 핑크, 포인트를 준 퍼플 버건디 립은 나스 벨벳 립 글라이드 언스피커블 퍼플 버건디 


KBS 2TV 드라마 <화랑>의 여주인공 배우 고아라의 여신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2017년 1,2월 합본호의 커버 화보를 장식한 고아라는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무결점 미모를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고아라는 화려한 스팽글 드레스로 섹시함을 드러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터틀넥과 벨벳 원피스로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배우 고아라는 KBS 2TV 드라마 <화랑>에 대해 “화랑들 덕에 촬영 현장이 매우 즐거웠다. 앞으로도 화랑들의 멋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서준과 박형식과 삼각 로맨스에 대해서는 “두사람에게 의지를 많이 하며 촬영했다. 마음 따뜻해지는 멜로 신이 더욱 많으니 여성 시청자들은 아로 역에 감정 이입해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평소 실제 성격에 대해 “밝고 생각보다 단순하다. 다들 나를 야무지게 보지만 허당끼도 있다”라고 웃으며 솔직하게 말하기도 했다. 또한 예쁘다는 칭찬에 대해 “나를 예쁘게 봐 주는 것이니 언제 들어도 좋다. 하지만 크게 와 닿지는 않는다”라고 말했다.

 


특히 연애관에 대한 물음에 “연애하고 싶고, 느낌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라며 “느낌이라는 것이 한정적이라서 멜로를 더 찾아보는 것 같다. 멜로 작품을 해보고 싶다. 작품으로 풀어야겠다”라고 답했다.

 

자신의 대표작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는 “공감대를 형성한 작품을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으니 많은 사람이 <반올림>과 <응답하라 1994>를 떠올릴 것 같다”라며 “개인적으로 모든 작품이 대표작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대표작을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배우 고아라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화보와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는 <더스타> 1,2월 합본호(116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1,2월 합본호에서는 인기 아이돌 B1A4의 몽환적인 화보와 배우 김영광의 화보, 다이아 정채연의 올봄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담은 패션 화보, 배우 전지현의 패션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스타> 1,2월 합본호]   


List
스타뉴스
THE STAR SNS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