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 최신 패션 트렌드와 셀러브리티의 스타일에 관한 모든 것

homestyle

[WATCH] LOVELY SPRING WATCH

살랑이는 봄바람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메탈 워치.


에디터 최수지 사진 한상균(525studio) 문의 로즈몽(02-3284-1300), 미쉘 에블랑(02-3284-1300), 스톤헨지(02-3438-6055), 제이에스티나(080-998-0077) 





1. 심플한 디자인의 워치 


깔끔한 메탈 밴드의 워치로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티아라 본연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입체 구조로 다이얼에 표현했다. 12개의 작은 인덱스를 적용해 시간을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이에스티나 미스토 티아라 워치 32만원



2. 여리한 손목을 돋보이게 하는 워치


얇은 스트랩과 진주 장식이 손목을 더욱 가늘어 보이게 해준다. 이 제품은 워치와 주얼리의 중간 경계에 있는 디자인. 4mm 진주로 포인트를 준 팔찌 타입의 워치다. 슬림한 메탈 바를 스트랩에 적용했다.


제이에스티나 미스토 페를리나 워치 45만원




3.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는 워치


브랜드만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컬렉션. 매끄럽게 곡면 처리된 사각 케이스와 메탈 소재의 메쉬 스트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세련미를 더한다. 화이트 페이스의 심플한 다이얼과 장미 문양의 브랜드 로고가 여성스러운 무드를 완성시킨다.


로즈몽 엔티크 터치 로즈 시리즈 49만4천원



4. 시크함이 물씬 풍기는 워치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이 특징인 이 제품은 진주 모티브를 연상 시키는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클래식한 사각 프레임과 로마자로 이루어진 인덱스가 조화롭게 어울린다. 고급스러운 팔찌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다.


미쉘 에블랑 클래식/펄스 73만원
 


5. 시선강탈의 포인트 워치


두툼한 꼬임의 골드 메탈 스트랩 워치. 다이얼 바깥으로는 비즈 장식이 부착 됐고 스트랩부터 인덱스 안까지 골드 컬러가 이어져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심플한 원피스에 이 워치 하나만 더해도 시선강탈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듯. 


스톤헨지 워치 컬렉션 23만원




List
스타뉴스
THE STAR SNS facebook twitter